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신 그 자체! 미이라의 여주 애나벨 월리스에 대해 알아보자

이름 : 애나벨 프란시스 월리스

생년월일 : 1984년 9월 5일생

출생지 : 영국 옥스포드

국적 : 영국

키 : 170cm

특징 : 금발+연회색 눈

 

애나벨 월리스는 영국에서 태어났지만 태어난지 18개월만에 그녀의 가족은 포루투갈로 이민을 갔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영어와 포루투갈어를 모두 유창하게 할 뿐만 아니라 세인트 도미닉 국제학교를 다니면서 온갖 인종의 친구들을 사귄 덕분에 프랑스어와 스페인어까지 유창하다고 합니다. 무려 4개 국어를 할 수 있는 애나벨 월리스인데요, 배우로써 큰 강점이겠죠? 2005년도에 발리우드 영화에서 단역을 맡은 애나벨 월리스는 2007년 인기를 끌었던 드라마 튜더스에서 제인 세이무어 역할을 맡으며 얼굴을 알렸습니다. 2014년도에 히트를 친 애나벨이라는 공포영화에서 미아 역할을 맡았고 2017년도의 애나벨 프리퀄에도 출연했습니다.

 

2017년도에 톰크루즈와 함께 DC에서 만든 버전의 미이라에 출연한 그녀는 큰 인기를 얻었고 2018년도에는 카르티에의 모델이 되었습니다. 수많은 패션 디자이너의 뮤즈인 그녀는 평소에 패션에도 관심이 많다고 합니다. 일상 사진을 보면 옷을 참 잘입는 패셔니스타중 한명입니다. 패션 디자이너 크리스토퍼 케인 (베르사체의 디자이너였으며 탑샵을 설립한 정말 유명한 디자이너죠)의 친구이며 영국 디자이너 조지아 하딘지와도 친한 사이라고 합니다. 배우 인맥으로는 조커를 연기했던 제라드 레토와도 친하다네요. 할리우드 마당발이군요 b

 

미이라 뿐만 아니라 드라마 피키블라인더스에 그레이스 버제스 2013년도부터 2019년도까지 출연하면서도 큰 사랑을 얻었지요. 워낙에 아름다운 애나벨 월리스지만 피키블라인더스에서는 유난히 아름답게 나왔지요. (아래에는 피키블라인더스의 내용 스포가 포함되어 있으니 읽기 전 주의부탁드립니다)

 

피키블라인더스에서 애나벨 월리스가 연기한 그레이스 버제스는 죽음을 맞이했고 애나벨 월리스는 더이상 출연하지 않게되었습니다. :(

그녀와 킬리언머피의 팬들은 매우 큰 실망을 했는데요, 피키블라인더스의 제작자에 따르면 그레이스 버제스가 살았다면 토마스 셸비 (토미이자 킬리언머피)는 행복한 역할로 남게 될 것이고 그것은 제작 의도에 맞지 않는다고 했다네요. 제작자이자 작가인 스티븐 나이트는 레딧의 질의응답 세션에서 토미는 행복하면 안되는 캐릭터라고 밝혔답니다;; (왜..?) 

그레이스 버제스와 토미 커플의 팬이었던 시청자들은 피키블라인더스 시즌5에서는 그레이스를 토미의 환상속에서만 만날 수 있습니다. (너무 슬픈일.. 그레이스 없이는 드라마 안볼란다)

 

애나벨월리스는 피키블라인더스의 그레이스를 연기하면서 성격도 많이 바뀌었다고 합니다. 자신이 단순한 금발미녀 역할 뿐만 아니라 강인한 알파걸을 해낼 수 있다는 점을 깨달은거죠. 애나벨 월리스는 원래 남녀가 동등하게 노동을 해야하는 시골에서 태어났기 때문에 타고난 강인함은 가지고 있었다고 합니다. 미이라에서 역시 톰크루즈에 맞서는 역할을 맡으면서 남주와 동등하게 맞서는 여자 주인공 역할을 하는데에 자부심과 만족감을 느낀다고 인터뷰 했었습니다.

 

애나벨 월리스는 콜드플레이의 싱어송라이터 크리스 마틴과 2015년도부터 17년도까지 사귀었고 2018년도부터는 크리스 파인을 만나고 있습니다. 크리스 파인과 넘나 잘어울리는 커플이죠. 

 

 

Top facts about Annabelle Wallis: Her career, dating history and net worth

⭐ANNABELLE WALLIS⭐left Portugal as a teenager to follow her dream of becoming an actress. Her decision paid off and now she is a well-known Hollywood actress.

www.legit.ng